본문 바로가기
연예

대세배우 김선호 나이 프로필 혈액형 키 몸무게

by ☆STAR 2021. 10. 18.
반응형

대세 배우 김선호 프로필

 

요즘 대세배우인 김선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김선호 인스타 @seonho__kim

 

김선호는 1986년 5월 8일 생으로 2021년 올해 나이 36살로 호랑이 띠입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별자리는 황소자리입니다. 탄생석은 에머란드이며 탄생화는 수련(Water Lily)입니다.

 

 

출처 - 김선호 인스타 @seonho__kim

 

키는 183cm, 몸무게 75kg으로 훤칠하고 탄탄한 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선호의 고향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이며 가족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세레명은 다니엘입니다.

 

김선호의 인스타 아이디는 @seonho__kim 입니다.

 

 

출처 - 김선호 인스타 @seonho__kim

 

김선호는 삼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선호의 데뷔작은 2009년에 공연된 연극 뉴 보잉보잉 입니다. 공연계에서 활동하던 김선호의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에 방연된 KBS 드라마 김과장으로 김과장에서는 경리부 막내 사원인 선상태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출처 - 김선호 인스타 @seonho__kim

 

이후 KBS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 오진규 역, MBC 드라마 투깝스에서는 공수창 역, MBC 단막극 드라마 미치겠다, 너땜에! 에서는 김래완 역으로 3연속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연이어 백일의 낭군 정제윤 역,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차우식 역, 유령을 잡아라 고지석 역과 최근 스타트업 한지평 역, 갯마을 차차차 홍두식 역까지 거침없이 주조연, 주연을 맡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중간중간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연극 Memory in dream, 연극 얼음 등의 무대에도 서며 공연도 놓지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김선호 인스타 @seonho__kim

 

2019년 12월 8일부터는 1박2일 시즌4의 멤버로 합류하여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선호는 출연한 드라마의 연이은 성공과 예능에서의 순박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으며 광고모델로써도 상한가를 달리고 있습니다.

 

주연을 맡은 드라마의 연이은 대박 행진과 광고 모델로 주가가 올라가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대세 배우 김선호! 앞으로 그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