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네이버에서 무료 영화 보는 방법

by ☆STAR 2021. 9. 22.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 영화 보는 방법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무료 영화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네이버에서 네이버 시리즈온을 검색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클릭!

 


 

 

 

- 네이버 시리즈온 -> 영화 -> 무료 -> 특별관 - 이주의 무료영화에서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 금요일마다 베스트 영화가 무료입니다.

 


 

 

- 위와 같이 무료 영화 리스트가 있고 밑에는 무료 관람이 가능한 기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 무료로 보고 싶은 영화를 클릭하고 제일 아래에 있는 <무료 대여>를 클릭합니다.

 


 

 

- 무료대여 -> 다운로드로 바뀌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MY보관함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다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 크롬에서 다운로드 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확인> 버튼을 누른 후 크롬 웹스토어로 이동하여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을 설치합니다.

 


 

 

-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 옆에 있는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을 추가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 창이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네이버 시리즈온으로 다시 돌아와서 영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을 처음 사용한다면 네이버 시리즈온 전용 다운로더 및 플레이어 설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 컴퓨터에 다운로드 후 시리즈온 다운로더 설치를 해줍니다.

 


 

 

- 다운로더 설지가 완료된 후 다시 영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위치를 지정화면이 나옵니다. 확인을 눌러줍니다.

 


 

 

- 다운로드를 눌러주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 시리즈온 전용 플레이어 처음 실행 시 보이는 화면입니다. 메뉴들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 자막 폰트 글씨체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상단의 퀵메뉴에서는 파일열기, 자막언어, 자막편집, 화면비율, 화면조정, 화면캡쳐, 환경설정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 다운로드가 아닌 스트리밍으로 감상도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옆의 스트리밍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스트리밍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가운데에 <구매 영상 보기>라고 재생 버튼이 표시됩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스트리밍에서는 자막언어와 자막 스타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 메뉴에서는 화질, 재생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영화를 보다가 사용할 수 있는 단축기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창을 새로 열어서 볼 수도 있고 전체화면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무료 대여한 영화는 PC/모바일/TV 총 5대에서 관람이 가능합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 영화. 무료 영화지만 꽤 최신 영화도 많이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한번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무료 영화 메뉴 옆에 <천원관>에는 천원에 영화 대여가 가능합니다. 천원관도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