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캠핑 차박 카크닉 안전여행 선물 당첨 이벤트!

by ☆STAR 2021. 11. 29.

  캠핑 차박 카크닉 안전여행 선물 당첨 이벤트!

 

지난 포스팅에서 위드코로나를 맞이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여행 관련 할인 혜택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다양한 선물 당첨의 기회가 있는 안전한 자동차 여행캠페인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여러가지 여행 관련 할인 혜택은 아래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여행할인, 교통할인, 숙박할인까지 여행 원스톱 할인 여기 다 있다!

 

여행할인, 교통할인, 숙박할인까지 여행 원스톱 할인 여기 다 있다!

여행할인, 교통할인, 숙박할인 모두 다! 여행 원스톱 할인 여기 다 있다! 위드코로나를 맞이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여행 관련 할인 혜택이 많아졌는데요 여행할인과 여행지까지 가는 교통할인,

eve-talk.com

 

전국민 누구나 국내여행 숙박할인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민 누구나 국내여행 숙박할인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민 누구나 국내여행 숙박할인 대한민국 숙박대전 위드코로나 시대와 함께 국민 누구나, 국내숙박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2021년 11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

eve-talk.com

 

토닥토닥 힐링여행 국내여행상품 40% 할인지원

 

토닥토닥 힐링여행 국내여행상품 40% 할인지원

토닥토닥 힐링여행 국내여행상품 40% 할인지원사업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2021년 11월 1일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발맞춰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여행업협회와 함께 지난해 1

eve-talk.com

 

 


 

 

안전한 자동차 여행 캠페인 차타고 온라인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안전한 자동차 여행 캠페인을 진행중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이는 차타고 온라인 이벤트를 2021년 12월 5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물조사 이벤트와 유튜브 영상을 보고 퀴즈를 푸는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로 갛겠습니다.

 

 

 

 

첫번째 Drive In & Thru 설문조사 이벤트

첫번째 이벤트인 드아이브 인 & 쓰루 설문조사 이벤트는 참여자 대상으로 총 3,883명에게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제공하는데요 당첨선물과 당첨인원은 표를 참고해주세요.

 

당첨 선물 당첨 인원
에어팟 3명
치킨쿠폰 30명
온누리상품권 1만원 15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 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40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 3000명

 

 

 

당첨자 발표는 2021년 12월 8일 수요일에 사이트 공지로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퀴즈를 맞추는 것이 아니라 간단한 설문조사 이벤트로 어렵지 않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서 저도 참여했는데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래 설문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문 이벤트에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캠핑 & 차박 안전여행 영상 퀴즈

두번째 이벤트인 캠핑 & 차박 안전여행 이벤트는 참여자 대상으로 총 613명에게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제공하는데요 당첨선물과 당첨인원은 표를 참고해주세요.

 

당첨자 발표는 2021년 12월 8일 수요일에 사이트 공지로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첨 선물 당첨 인원
에어팟 3명
모바일 주유권 5만원 10명
베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100명
편의점 상품권 5천원 500명

 

 

 

유튜브 영상을 시청 후에 퀴즈의 정답을 유튜브 영상에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댓글은 아이디(닉네임)/휴대폰 뒤 4자리/정답 의 형식으로 댓글을 남기고 유튜브 이벤트 참여하기 링크에 참여자 정보를 입력한 다음 유튜브 구독 좋아요까지 눌러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첫번째 이벤트에 비해 조금 복잡한 순서이지만 아래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보고나면 퀴즈 자체는 쉽기 때문에 꼭 영상 끝까지 보시고 퀴즈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유튜브 퀴즈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유튜브 퀴즈 이벤트에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이벤트 당첨되셔서 좋은 선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eventdit.or.kr/web/php/main.php

 

안전한 자동차 여행 캠페인 :: 차타고(D.I.T) 온라인 이벤트

대한민국 구석구석 떠나보는 여행! 안전하고 쾌적하게 비대면 자동차 여행으로 시작하세요!

eventdit.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