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타벅스 닉네임 개인컵 쉐이크 페이 등 기타 설정 방법

by ☆STAR 2021. 10. 31.

   스타벅스 닉네임 개인컵 페이 등 기타 설정 방법

 

지난 포스팅에서 스타벅스 드라이브 쓰루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My DT Pass 차량등록 및 결제수단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타벅스 드라이브 쓰루 스타벅스 DT 결제 등록하기

 

스타벅스 드라이브 쓰루 스타벅스 DT 결제 등록하기

스타벅스 드라이브 쓰루 스타벅스 DT 결제 등록하기 스타벅스 앱에서 스타벅스 드라이브 쓰루, 스타벅스 DT PASS 결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My DT Pass란? 스타벅스 My

eve-talk.com

 

 

이번에는 스타벅스 앱에서 닉네임 등록하는 방법, 개인컵 리워드 설정하는 방법, 쉐이크 투 페이 설정하는 방법 등 스타벅스 앱에서 각종 기타 설정들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설정 메뉴 찾기

 

 

우선 스타벅스 앱에서 각종 설정을 할 수 있는 설정 메뉴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제일 아래에 있는 점 세 개 모양이 있는 Other 버튼을 클릭합니다.

 

 

Other 메뉴에서 오른쪽 위를 보면 톱니바퀴 그림의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하는 모든 설정은 이 톱니바퀴 무늬의 설정 메뉴에 들어가서 변경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닉네임 등록 방법

 

스타벅스 닉네임이란? 스타벅스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를 찾을 때 매장 파트너가 등록된 닉네임으로 불러주는 서비스 입니다.

 

 

 

스타벅스 닉네임을 등록하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를 찾을 때 매장 파트너가 등록된 닉네임으로 불러주게 됩니다.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들었을 때 부적절하거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닉네임은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Other 메뉴 -> 설정 메뉴 -> 계정정보 메뉴에서 닉네임 등록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닉네임 설정 메뉴에서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닉네임 사용 오른쪽에 동그란 버튼을 오른쪽으로 하면 닉네임 사용이 가능하고 왼쪽으로 하면 닉네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닉네임을 입력해주세요 아래에 있는 네모난 칸에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해줍니다. 닉네임은 한글만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6글자까지만 가능합니다.

 

닉네임은 매월 최대 4회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부적절한 닉네임은 사용이 제한되니 유의 사항을 꼭 읽어보시고 신중하게 생각한 후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개인컵 리워드 설정 방법

 

스타벅스 개인컵 리워드란? 제조 음료를 개인컵에 주문하는 경우 제공되는 스타벅스의 친환경 혜택입니다.

 

 

 

스타벅스 개인컵 리워드를 설정하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개인컵을 사용했을 때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 또는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ther 메뉴 -> 설정 메뉴 -> 계정정보 메뉴에서 개인컵 리워드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개인컵 리워드 설정 메뉴에서 개인컵 리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 또는 300원 할인을 선택하여 제일 아래에 있는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 - 개인 컵 음료 한 잔당 에코 버너스 스타 1개 적립

 

300원 할인 - 개인 컵 음료 한 잔당 300원 할인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는 경우에만 해당되며 두 가지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 사용 시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유의사항은 위의 그림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계정정보 메뉴에서는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 스타벅스 개인컵 리워드 설정, 스타벅스 My DT Pass 설정, 스타벅스 연결된 서비스 관리, 스타벅스 임직원 번호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Shake to Pay 등록 설정 방법

 

스타벅스 Shake to Pay란? 카카오톡 QR 인증을 할 때처럼 스마트폰을 흔들어서 스타벅스 Pay 화면으로 바로 이동하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 QR인증 설정하는 방법을 아직 모르신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QR에 COOV앱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 증명서 연동하기

 

카카오톡 QR에 COOV앱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 증명서 연동하기

COOV앱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 증명서 카카오톡 QR에 연동하기 지난 포스팅에서는 질병관리청에서 지원하는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전자 증명서 COOV 앱에서 코로나 19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받

eve-talk.com

 

 

 

Other 메뉴 -> 설정 -> 권한설정 메뉴에서 ON/OFF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Other 메뉴 -> 설정 메뉴 -> 권한설정 메뉴에서 Shake to Pay 설정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동그란 버튼이 오른쪽에 위치하면 ON, 왼쪽에 위치하면 OFF입니다.

 

 

Other 메뉴 -> 설정 메뉴 -> 권한설정 메뉴에서는 스타벅스 푸시 알림, 스타벅스 프로모션/이벤트 알림 수신, 스타벅스 Shake to Pay 설정, 스타벅스 위치 정보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암호 설정

 

 

Other 메뉴 -> 설정 메뉴 -> 기타 관리 메뉴에서 암호 설정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암호 설정 메뉴 -> 암호 잠금 메뉴에서 동그란 버튼이 오른쪽에 위치하면 ON, 왼쪽에 위치하면 OFF 입니다.

 

스타벅스 앱 암호를 변경하고 싶다면 아래에 있는 암호 변경 메뉴를 클릭하여 변경하면 됩니다.

 

 

 

댓글